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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고객만족도 년도, 시행부처, 주간사업자, 조사모델, 결과, 비고 안내
년도 시행부처 주간사업자 조사모델 결과 비고
2005년 산업자원부 한국생산성본부 PCSI 85점 1위/9개 대상기관
2006년 산업자원부 한국생산성본부 PCSI 92점 3위/11개 대상기관
2007년 기획예산처 한국생산성본부 PCSI 89점 양호/55개 대상기관
(상위 8개 기관에 포함)
2008년 지식경제부 한국표준협회 PCSI 89.4점 우수/21개 대상기관
(상위 4개 기관에 포함)
2009년 지식경제부 한국표준협회 PCSI 90.4점 우수/21개 대상기관
(상위 4개 기관에 포함)
2010년 지식경제부 한국표준협회 PCSI 93.5점 우수/16개 대상기관
(상위 4개 기관에 포함)
2011년 지식경제부 한국표준협회 PCSI 93점 우수/17개 대상기관
(상위 4개 기관에 포함)
2012년 ㅇ 해당사항 없음
- 2012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대상 기관에서 제외
- 관련근거 : 기획재정부 경영혁신과-202 ('12.05.08)
2013년
2014년
2015년

* 2016. 3. 31 기준

PCSI(Public-service Customer Satisfaction Index)

기관의 고객만족 활동에 대한 고객의 만족수준, 고객만족 활동에 따른 기관의 성과 등을 측정하기 위하여 정부가 개발한 공공기관 고유의 고객만족도 조사모델로

  • ①고객만족의 정도를 측정하는 만족지수 측정영역,
  • ②고객만족 경영활동의 과정 품질을 측정하는 품질지수 측정영역,
  • ③고객만족활동의 성과를 측정하는 성과지수 측정영역으로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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