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기술공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간과 기술, 그 중심에 글로벌 에너지 기술 기업
한국가스기술공사

Home  알림마당  KOGAS-Tech 뉴스  보도기사
알림마당

보도기사

보도기사
창립 20주년 기념 동반성장을 위한 우수협력업체 간담회 개최
성명 박정일 등록일 2013-07-08 조회수 2487

우수협력업체 간담회

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 강기창)는 5월 31일(금) 서울에서 창립 20주년 기념 동반성장을 위한 우수협력업체 간담회를 개최하고 (주) 삼구아이앤씨 등 7개 우수협력업체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우리 공사와의 협력을 통해 상호발전과 동반성장을 위해 힘쓰며 성공적으로 사업을 수행해 온 우수협력업체를 초청해 감사의 뜻을 전하고, 지속적인 동반성장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한식당에서 오찬을 겸해 진행되었다.


강기창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1993년 설립 이후 국내 천연가스 생산·공급 설비의 완벽한 안전관리는 물론 해외 시장에까지 진출할 수 있는 글로벌 에너지 전문 기술 기업으로 성장 발전한 성과는 오늘 이 자리에 함께 한 우수협력업체의 도움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향후에도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으로 공사 발전의 한 축을 담당해 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상호 협력함으로써 상생발전 하는데 그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우수협력업체 감사패를 받은 업체는 (주)삼구아이앤씨, (주)태양기술개발, 일신가스텍, 동화산업(주), 월드종합상사, (주)동양전력, GS건설주식회사 등이다.

첨부파일
  • 첨부파일 news-0531.jpg (0.20MB) [654] [2013-07-08 16:02:25]
이전글 한국가스기술공사 창립 20주년 기념식 열려
다음글 김규배 인천지사 계전팀장, 제20회 大韓民國 가스안전대상 산업통상자원부장관표창 수상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