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기술공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간과 기술, 그 중심에 글로벌 에너지 기술 기업
한국가스기술공사

Home  알림마당  KOGAS-Tech 뉴스  보도기사
알림마당

보도기사

보도기사
한국가스기술공사 창립 20주년 기념식 열려
성명 박정일 등록일 2013-07-08 조회수 2603

20주년

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 강기창) 창립 제20주년을 자축하는 기념식이 5월 27일 오전 본사 대강당에서 열렸다.


강기창 사장은 창립기념사에서 “한국가스기술공사는 그동안 불모지와 같았던 천연가스 설비의 정비업무를 담당하며 투철한 사명감과 책임의식으로 맡은 바 소임을훌륭히 완수해 왔으며 앞으로 꿈과 열정, 희망을 되새기고 불굴의 도전정신으로 새로운 창조의 신화를 이룩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향후 공사가 나아가야 할 방향으로 ▲구성원들의 인식과 사고의 전환 ▲신기술 개발로 해외시장 진출 ▲인재육성과 일자리 창출에 역량 집중 ▲국·내외를 가리지 않고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 참여 등 네 가지를 제시하며, 중장기 비전인 『세계 일류 에너지 기술 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해 전임직원이 한 마음으로 나서 줄 것을 주문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공사 발전에 기여한 모범직원과 ’12년도 경영평가 우수부서에 대한 표창과 시상도 함께 진행됐다.
또한, 기념식 이후에는 창립 20주년 기념 봉사활동을 비롯해 본사 전직원이 함께 하는 오찬과 축하 떡케잌 절단식이 진행되는 등 공사 창립 20주년을 기념하는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되었다.

 

첨부파일
  • 첨부파일 news-0527.jpg (0.19MB) [593] [2013-07-08 15:59:10]
이전글 충청지사, 영동분소 현판식 행사 열고 본격 운영에 들어가
다음글 창립 20주년 기념 동반성장을 위한 우수협력업체 간담회 개최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