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간과 기술, 그 중심에 글로벌 에너지 기술 기업
한국가스기술공사

Home  알림마당  KOGAS-Tech 뉴스  보도기사

보도기사

보도기사
‘2022 대·중소기업 동반성장’ 중기부 장관상 수상
성명 장동석 등록일 2022-11-16 조회수 584

한국가스기술공사, ‘2022 대·중소기업 동반성장’ 중기부 장관상 수상
중소기업과 기술협력을 통한 국산화 개발 등 동반성장 공로 인정
==============================================================



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 조용돈)는 11월 15일(화) 로운아트홀에서 열린 ‘2022년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에서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 공로를 인정받아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부문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대·중소기업 동반성장 유공 포상’은 대·중소기업 간 상생협력을 통해 기업 경쟁력을 높이고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한 우수 기관을 대상으로 수여하고 있다.

한국가스기술공사는 중소기업과의 기술협력을 바탕으로 민관 공동 R&D 및 LNG, 수소충전소 설비의 부품?장비 국산화 개발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 또한, 대전광역시의 ‘수소산업 전주기제품 안전성 지원센터’를 위탁 운영하며 수소 산업 전주기에 대한 시험·평가 등을 지원하여 수소 산업 생태계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이와 함께 중소기업 근로자의 복지향상을 위한 휴가비, 교육비, 근로환경개선 등 복리후생 지원과 상생협력펀드, 청년재직자 내일채움공제 등을 통한 중소기업 경영안정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중기부 장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조용돈 한국가스기술공사 사장은 “「기술과 마음을 잇다. 상생과 협력을 잇다」라는 공사의 동반성장 목표를 실천하기 위해 중소기업과의 기술협력 강화와 동반성장 문화 확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이전글 ‘지하매설배관 안전관리 기술 고도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다음글 ‘올해의 SNS‘ 공기업 부문 최우수상 수상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