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기술공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간과 기술, 그 중심에 글로벌 에너지 기술 기업
한국가스기술공사

Home  알림마당  KOGAS-Tech 뉴스  보도기사
알림마당

보도기사

보도기사
청렴 의식 제고를 위한 ‘임·직원 소양 함양’ 교육 실시
성명 박정일 등록일 2015-06-01 조회수 510

임직원 소양함양 교육

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 이석순)는 5월 29일(금) 대전 본사 직원을 대상으로 공직자 청렴 및 부패 방지를 위한 <임·직원 소양 함양>교육을 실시했다.
공사의 ‘임·직원 소양 함양’ 교육은 매 분기 정기적으로 시행하고 있으며, 청렴·혁신 등 다양한 주제를 통한 직원들의 의식 혁신을 그 목적으로 하고 있다.

국민권익위원회 곽형석 부패방지국장을 강사로 초청하여 실시한 이날 교육은 △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 △ 공직자 청렴 및 부패방지 △ 공사의 청렴 평가 현황 등을 주제로 진행되었다.

한국가스기술공사는 이번 ‘임·직원 소양 함양’ 교육을 통해 2016년 9월 시행 예정인 청탁금지법에 대한 임·직원의 이해를 돕고, 정부의 부패방지와 청렴 향상을 위한 정책을 공유하며, 사회적 문제로 꾸준하게 대두되고 있는 공공기관의 청렴도 향상과 관련한특별 교육을 통해 공공기관 근무자로서 책임감과 정직한 업무 수행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석순 사장은 “청탁금지법 시행 등 정부의 정책 방향을 전파하고 우리 공사의 현황 및 향후 계획을 공유하는 등 직원 공감대를 형성함으로써 의식 혁신을 통한 기관 청렴도 향상과 정부 정책의 신속한 이행을 이루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국가스기술공사는 앞으로도 『임·직원 소양함양』교육을 지속적으로 시행함으로써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인식 변화와 혁신 의식을 강화할 계획이다.


 

첨부파일
  • 첨부파일 0601-02.jpg (0.18MB) [118] [2015-06-01 08:53:29]
이전글 동반성장을 위한 품질경쟁력 향상과정 교육 실시
다음글 부산경남지사 그린랜드 분임조, 2015년 품질분임조 경진대회 전국예선 최우수상 수상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