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기술공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간과 기술, 그 중심에 글로벌 에너지 기술 기업
한국가스기술공사

Home  알림마당  KOGAS-Tech 뉴스  보도기사
알림마당

보도기사

보도기사
반부패·청렴 실천다짐 결의대회 개최
성명 박정일 등록일 2014-12-16 조회수 702

청렴실천결의

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 이석순)는 12월 8일(월) 본사(대전 유성구)에서 ‘반부패·청렴 실천다짐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한국가스기술공사 임직원 1,300여명을 대표하여 본사 부서장 및 전국 13개 지사 지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반부패청렴 현황 보고에 이어 결의문 낭독 및 실천 다짐 순으로 진행됐다.이날 결의대회에 참석한 가스기술공사 임직원은 법과 규정, 한국가스기술공사 행동강령 등을 준수하겠다는 다짐과 함께 반부패에 대한 의지를 다시 한번 다졌다.

또한, ‘반부패·청렴 실천다짐 결의문’을 통하여 ▲직무·직위를 이용한 이권개입 금지 ▲부당 이득을 위한 알선·청탁 금지 ▲직무 관련 금품·향응 수수하지 않기 ▲협력업체으로 부터의 행사 지원 또한 금지 ▲이해관계자에 대한 존중 ▲솔선수범으로 건전한 조직문화 정착 등을 결의했다.

이석순 사장은 “윤리경영이나 청렴은 선택이 아닌 필수이자 의무임을 인식하여야 하고, 청렴하지 못한 조직은 살아 남을 수 없다.”고 청렴이 곧 경쟁력임을 강조하며, “오늘 결의대회가 일회성 행사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청렴실천에 대한 기술공사의 자세를 바로잡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청렴의지를 천명했다.

첨부파일
  • 첨부파일 청렴.jpg (0.20MB) [195] [2014-12-16 13:56:26]
이전글 제1회 가스기술한마당 행사 개최
다음글 한국가스기술공사, 다문화가정 이주여성 대상 기술 후원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