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기술공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간과 기술, 그 중심에 글로벌 에너지 기술 기업
한국가스기술공사

Home  알림마당  KOGAS-Tech 뉴스  보도기사
알림마당

보도기사

보도기사
『BEST 현장만들기』선포식 개최
성명 박정일 등록일 2017-03-06 조회수 3183

BEST 현장 만들기 선포식

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 이석순)는 3월 6일(월) 본사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정비현장 의식혁신운동 지속 전개”를 위한 『BEST 현장 만들기』 선포식을 개최했다.

『BEST 현장 만들기』는 공사가 기존 시행중이던 『3심 갖기 운동』에서 한 단계 도약하여 “최고의 기술, 최적의 조직, 최상의 정비”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바탕으로 ‘핵심기술 향상으로 기술경쟁력 강화, 소통문화 정착으로 조직효율성 제고, 현장개선 활동으로 정비생산성 향상’을 통한 『미래의 글로벌 리더, 신뢰받는 KOGAS-Tech』실현을 위해 금년 3월부터 전사적으로 추진하는 의식혁신운동이다.

이날 선포식에서는 BEST 현장만들기 추진체계 및 추진방향에 대한 설명에 이어 캐치프레이즈가 공표되었으며, 전 임직원이 추진과제에 대한 구호를 제창함으로써 추진목표 달성을 다함께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공사 이석순 사장은 “오늘 행사를 통해 의식혁신운동이 공사의 건전한 정비문화로 자리매김하여 무사고ㆍ무재해 사업장 지속 유지는 물론, 더 나아가 공사 비전인『세계 일류 에너지 기술 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한 촉매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공사는 본사 선포식을 시작으로 각 지사별로 선포식을 개최할 예정이며, BEST 현장만들기 운동을 ‘18년까지 성공적으로 추진하여 ’19년부터는 의식혁신운동을 한국가스기술공사 고유의 정비문화로 정착시키겠다는 계획이다.

첨부파일
이전글 정부권장정책 및 공공구매제도 교육 실시
다음글 동반성장 최우수 기업 선정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