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간과 기술, 그 중심에 글로벌 에너지 기술 기업
한국가스기술공사

Home  알림마당  KOGAS-Tech 뉴스  보도기사

보도기사

보도기사
이욱열 경영지원본부장, 비영리민간단체 한마음나눔회로부터 감사패 받아
성명 박정일 등록일 2014-12-02 조회수 1408

한마음나눔회로부터 감사패 받아

소외 이웃 사랑 실천에 기여한 공로 인정받아.. 

한국가스기술공사 이욱열 경영기원본부장은 11월 29일(토) 비영리민간단체 한마음나눔회가 주최한 ‘2014 어르신 및 탈북민 초청 한마음 나눔회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에 참석해 나눔회의 봉사활동을 후원하고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의 힘이 확산되도록 기여한 공로로 나눔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한마음나눔회(회장 장원규)는 3년 전부터 아름다운 나눔 문화를 만들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를 실천하는 130여명의 회원이 활동중인 기획재정부와 경상북도에 등록을 마친 봉사단체로, 소년소녀가장, 여성장애인, 북한이탈주민, 지역 경로당과 마을회관 등을 대상으로 급식 봉사와 더불어 물품 및 재정적인 후원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사랑의 온정을 나누어 오고 있다.

이욱열 경영지원본부장은 감사패를 받은 후 “사랑과 관심, 그리고 도움이 필요한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에 한국가스기술공사가 더욱 앞장서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송년회에 참석한 나눔회원들과 어르신 및 북한이탈 주민, 장애인단체 회원 등 초청 주민들은 한마음나눔회에서 마련한 다과와 음료를 즐기며, 음악과 공연, 노래자랑 등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첨부파일
  • 첨부파일 gam.jpg (0.09MB) [590] [2014-12-02 13:30:56]
이전글 대구경북지사, 무재해 15배 달성 기념 행사 개최
다음글 본사 임직원, '사랑의 김장담그기' 활동 펼쳐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