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간과 기술, 그 중심에 글로벌 에너지 기술 기업
한국가스기술공사

Home  알림마당  KOGAS-Tech 뉴스  보도기사

보도기사

보도기사
본사 임직원, 계족산에서 '무사고 안전기원 다짐 및 반부패·청렴실천 결의 산행' 실시
성명 박정일 등록일 2013-07-03 조회수 2973

무사고 안전기원 다짐 및 반부패·청렴실천 결의 산행

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 강기창) 본사 임직원 40여명은 5월 1일(수) 계족산(대전광역시 대덕구 장동 소재)을 찾아 창립 20주년 기념 무사고·안전기원 다짐 및 반부패·청렴실천 결의 산행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 2013년 전 임직원의 무사고를 염원하는 안전기원제, ▲ 반부패·청렴실천 결의대회 및 '청렴 산행'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서 강기창 사장은 안전기원제 초헌관으로 나서 예를 다해 제례를 진행했으며, 임직원들도 제례 후 제물을 나눠 음복하며 올 한해 공사의 발전과 전 임직원의 안전을 기원했다. 또한, “올해는 공사 창립 20주년을 맞는 뜻 깊은 해”라며, “우리 공사의 기본 설립취지가 천연가스 설비의 완벽한 정비를 바탕으로 천연가스를 안정적으로 공급하는데 있는 만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철저하고 꼼꼼하게 업무를 수행하는 데 있어 직원 모두가 더욱 합심해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
이어 “깨끗한 기업문화 정착을 위한 반부패·청렴 실천은 공직자에게 요구되는 필수사항으로 이를 명심해 직무를 투명하고 공정하게 수행할 것”을 당부하며 직원들의 윤리경영 의지 강화를 주문했다.

첨부파일
  • 첨부파일 news-0501.jpg (0.19MB) [918] [2013-07-03 17:27:09]
이전글 새 정부 국정과제 공유 위한 간부 교육 개최
다음글 경인지사, 전사 최초 무재해 16배 달성 인증패 받아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