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간과 기술, 그 중심에 글로벌 에너지 기술 기업
한국가스기술공사

Home  알림마당  KOGAS-Tech 뉴스  보도기사

보도기사

보도기사
전북지사, 한전KPS 군산사업소와“안전관리 정보교류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성명 박정일 등록일 2019-04-17 조회수 2245

전북지사, 한전KPS 군산사업소와“안전관리 정보교류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한국가스기술공사 전북지사(지사장 황인호)는 4월 17일 한전KPS 군산사업소 (소장 김종환)와 “안전관리 정보교류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금번 업무협약은 안전관리 시스템 운영 제반사항과 상호 현장방문을 통한 우수사례를 공유하여 양사간의 안전관리 향상을 토대로 안전한 사업장 구현을 목적으로 추진되었으며, 협약 행사는 기념촬영 및 공사 홍보동영상 시청, 협무협약서 서명 순으로 진행되었다.

황인호 전북지사장은 “한전KPS 군산사업소와의 협력을 통해 양사의 우수한 안전관리기법을 교류함으로써 안전한 사업장 달성이라는 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종환 한전KPS 군산사업소장은 “양사간 안전관리 업무협력과 벤치마킹을 통해 무사고·무재해 사업장 달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히는 한편, 공사의 업무현황 등을 공유하여 천연가스의 도입ㆍ생산ㆍ공급에 관한 공정 및 공급과정 등을 새롭게 알게 되어서 아주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면서 협약식를 잘 마칠 수 있도록 준비해 준 데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양사는 앞으로 실무적으로 세부적인 일정을 협의하여 정비현장 견학과 상호 방문 등을 통한 소통과 더불어 안전관리 시스템운영 방법 등의 정보 교환 및 우수사례 공유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첨부파일
이전글 고영태 사장, 강원지역 산불발생 현장 가스설비 긴급안전점검
다음글 인권경영위원 위촉식 및 제1회 정기회의 개최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