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간과 기술, 그 중심에 글로벌 에너지 기술 기업
한국가스기술공사

Home  알림마당  KOGAS-Tech 뉴스  보도기사

보도기사

보도기사
동반성장위원회와 상생결제시스템 도입 협약 체결
성명 박정일 등록일 2015-11-10 조회수 5468

상생결재시스템구축

산업부장관, 경제단체장, 주요 대·공기업CEO 등이 참석한 동반성장주간 기념식에서 협약식 체결

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 이석순)는 11월 10일 동반성장위원회, 14개 공공기관, 16개 대기업 1차 협력기업과 동반성장 상생결제시스템도입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동반성장위원회와 14개 공공기관은 중소 협력사의 자금흐름을 개선할 수 있는 상생결제시스템의 이용을 확산함으로써 중소기업 의 안정적 성장을 지원하고, 창조경제 발전에 기여하기 위하여 협약 당사자 상호간에 유기적인 업무협조 체계를 구축하는데 뜻을 함께 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한국가스기술공사는 동반성장위원회와 함께 중소협력기업들의 대금지급조건을 개선해 줄 수 있는 상생결제시스템의 도입을 위 해 노력하고, 하위 협력사들의 상생결제시스템 적극 활용 및 활성화를 유도하여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결제시스템의 구축과 확산을 위해 앞장 설 계획이다.

이석순 사장은 "대중소기업이 상생할 수 있는 건강한 기업생태계를 만들기 위해서는 협력사의 원활한 자금흐름이 전제되어야 하는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상생결제시스템 구축·도입 협약은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한국가스기술공사는 공공기관으로써 제도 확산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첨부파일
이전글 2015년도 노사합동 워크숍 개최
다음글 제3회 소프트웨어 산업보호대상 행자부장관상 수상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