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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간과 기술, 그 중심에 글로벌 에너지 기술 기업
한국가스기술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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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천사항

최고의 정비품질로 안전하고 안정적인 가스공급에 기여

  • 철저한 예방정비 및 완벽한 연차정비로 가스설비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아차사고 발표회, 정비기술발표회 등을 계승·발전시켜 직원의 안전사고 방지 및 작업방법 개선을 통하여 안전하고 안정된 가스를 공급하는데 노력하겠습니다.
  • 긴급 정비체계를 구축하여 비상사태 발생시 긴급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24시간 근무체제로 운영하겠습니다.

정비품질 선진화 및 기술표준화로 무재해 달성

  • 1998년 제정한 정비작업 표준절차서를 개정·발전시켜 안전한 작업을 실시하겠습니다.
  • 디지털 환경에 부응하는 정비관리시스템을 구축하여 정비품질 및 기술선진화로 안전작업을 수행하여 무재해 달성을 지속하겠습니다.

적정한 공사비 산출에 따른 설계 적정화

  • 가스관련 표준품셈을 제정하여 명료한 계약을 하겠습니다.

완벽한 공사 수행

  • 가스설비 개보수공사 등 모든 타사의 공사 수행시 회사의 명예를 걸고 완벽한 공사를 수행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공사절차 규정화

  • 공사관련 규정을 정비, 절차화된 공사를 시행하여 시공품질을 향상 시키겠습니다.

사 후 사후관리 철저

  • 시공한 공사에 대하여는 정기적으로 사후점검을 실시할 것이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해 공사에 하자가 발생할 시 즉시 조치하겠습니다.

완벽한 안전·보건·품질·환경 경영시스템 확립

  • ISO 9001/14001/OHSAS 18001 등 통합경영체제를 확립하고, EHSQ(Enviroment, Health, Safety & Quality) 경영시스템을 통한 선진 안전관리 시스템을 현장에 정착시켜 나가겠습니다.

핵심역량 강화를 통한 전문인력 양성

  • 전문기술인력 양성 프로그램 개발을 통하여 전직원을 핵심인력화 시키겠습니다.
  • 전직원이 가스자격증을 비롯한 1인 2자격증 이상을 취득하겠으며, 세계로 도약하는 세계 에너지설비 기술서비스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최고의 에너지 기술로 고객과 함께하며 사회에 공헌

  • 우리는 "최고의 에너지 기술로 고객과 함께 하며 사회에 공헌한다"는 존재 이념으로 고객의 가치를 창출하는 "세계 일류 에너지 기술 기업"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투명한 기업문화의 정립과 실천

  • 윤리경영의 실천
    • 윤리경영 실천으로 경영의 건전성과 투명성을 확보하여 성장과 존립의 원천인 고객과 주주의 이익을 보호하고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잘못된 서비스 시정 및 보상조치

  • 잘못된 서비스는 즉시 시정
    • 우리의 모든 사업장에서 직원의 불친절 사례 등으로 인해 민원 처리결과가 미흡할 경우 해당 직원이 고객에게 즉시 사과드리고 그 처리결과를 전화 또는 서면으로 통보하겠습니다. 서비스가 잘못된 경우와 관련된 연락을 받는 즉시 적절한 설명이나 사과를 드리고 그 잘못을 바로 잡겠습니다. 고객에 대해 불친절한 내용을 신고하는 경우 해당직원에 대해서는 적절한 서비스 교육, 모범적인 직원에 대해서는 포상 등 신상필벌의 원칙을 지켜 친절서비스 근무를 생활해 나가겠습니다.
  • 고객의 불편에 대한 보상 실시
    • 직원이 행한 업무처리의 과실, 잘못 등으로 인해 민원인이 해당 사무실을 방문할 경우 왕복 대중 교통요금에 상당한 교통비를 지급하겠습니다. 잘못된 서비스로 고객이 다시 방문할 경우에는 매1회 방문시 마다 5,000원의 교통비를 보상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참여 및 의견수렴

  • 고객의 의견반영
    • 다양한 방법을 통하여 의견을 접수하며, 고객의 요구사항을 경영에 적극 반영 하겠습니다.
  • 고객 서비스 절차는 간소하게
    • 우리는 형식주의에 따른 불편을 줄이고 불필요하거나 중복된 절차·규정은 고객의 현실에 맞게 개선하겠습니다. 고객의 민원에 대하여 부당하게 접수를 지연하거나 처리를 지연, 거부하는 직원이 있는 경우, 고객만족팀에 그 사실을 신고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지체없이 조사하여 그 처리결과를 서면 또는 전화로 통지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의 업무처리에 있어 처리절차를 단순화하여 형식주의에 따른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고 고객과 관련되는 규정은 최소한의 제한 규정으로 개선하겠습니다.

서비스의 평가 및 공시

  • 고객의 만족도 평가
    •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고객 만족도 조사를 매년 1회 이상 실시하겠으며,고객만족도 조사결과를 경영에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서비스 성과 측정 및 공시
    • 우리는 이 헌장의 서비스 기준에 대비한 성과 및 이행실태를 측정하여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한 직원에 대한 포상을 실시하겠습니다.
  • 고객서비스 헌장의 공시
    • 우리의 고객서비스 헌장은 고객에게 우편 등 통신수단을 이용하여 안내해드리겠으며, 우리회사의 인터넷 홈페이지에 공시하여 홍보하겠습니다.
  • 평가내용의 공시로 서비스 내용의 개선
    • 고객 제안, 전화 모니터링, 인터넷 설문조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우리의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견에 귀 기울이겠으며, 어떤 작은 소리라도 크게 듣고 겸허하게 수용하겠습니다. 우리 회사에 대한 불편 또는 건의사항은 우편을 통하여 항시 접수하겠습니다. 우리 회사의 인터넷 홈페이지 (http://www.kogas-tech.co.kr) 에 개설된 "청렴광장"을 통해 쌍방향 의사소통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정보이용, 제안, 건의 및 이용 불편신고 등 고객이 제출 하신 의견에 대해서는 성실한 답변과 신속한 조치를 취하겠으며, 우수 의견에 대해서는 소정의 사은으로 보답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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