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기술공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간과 기술, 그 중심에 글로벌 에너지 기술 기업
한국가스기술공사

Home  알림마당  KOGAS-Tech 뉴스  보도기사
알림마당

보도기사

보도기사
신입직원 교육 7일부터 가스기술교육원에서 5일간 진행
성명 통합관리자 등록일 2007-05-09 조회수 6907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지성인 양성 목표

신입직원 교육이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가스기술교육원에서 진행된다. 교육에 참가하는 신규 채용직원 14명은 이번 교육에서 ‘KOGAS-Tech 人’으로서의 자긍심과 소속감을 고취 시키고 현장에 바로 투입 될 수 있도록 맞춤형 교육을 받게 된다.

주요 교육 내용은 △회사비전과 경영현황 △취업규칙 등 노무관리제도 △관로·기지·설계·국내·해외사업 개요 및 추진현황 △커뮤니케이션 스킬 개발 △정보시스템 활용법 등이다.

강사로는 처·실장급 간부와 각 팀 주무과장들이 직접 교육에 참여해 ‘KOGAS-Tech 人’으로서의 당부사항과 경영철학, 회사현황 및 제도 등에 대해 강의하며, 느낌기획원 강성모 대표와 자기혁신 연구소 편세경 소장 등 외부 강사들이 자기혁신과 비전설계, 커뮤니케이션 스킬에 대해 강의한다.

특히 사장께서는 교육 첫날인 7일 강사로 직접 나서 우리회사의 인재상과 조직구성원으로서의 기본 능력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경영혁신실은 이 외에도 등산 중 각 팀에게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고 이를 통해 팀웍과 문제해결능력, 도전정신 함양을 위한 산악훈련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실시를 통해 우리 회사만의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지성인 양성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이전글 적극성, 창조성, 도전의식, 주인의식 등이 인재가 갖추어야 할 역량
다음글 신입직원 ‘KOGAS-TECH 人’ 맞춤형 교육 시작돼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