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기술공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간과 기술, 그 중심에 글로벌 에너지 기술 기업
한국가스기술공사

Home  알림마당  KOGAS-Tech 뉴스  보도기사
알림마당

보도기사

보도기사
2019년 경영평가 및 경영혁신 우수사례 경진대회 개최
성명 박정일 등록일 2019-12-26 조회수 173

2019년 경영평가 및 경영혁신 우수사례 경진대회 개최

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 고영태)는 12월 26일(목) 대전 본사에서 본사 및 지사 직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경영평가 및 경영혁신 우수사례 경진대회’ 행사를 개최했다.

경영실적 우수사례 경진대회는 2019년 한 해 동안 본사 및 지사에서 달성한 우수한 업무성과에 대한 발표 및 정보 교류를 통해 발전적인 기업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전략기획처 및 사회가치실(사장 직속)에서 주관하는 행사이다.

이번 경영평가 및 경영혁신 우수사례에서는 18개 부서에서 51건의 사례가 제출됐으며, 15개 팀이 본선에 진출하여 우수사례 성과 발표를 가졌다.

내·외부 심사단 결과, 『미세먼지 걱정없는 저렴하고 깨끗한 수소경제사회 선도』를 주제로 발표한 신성장 사업실이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이번 경진대회는 내부 심사위원 뿐만 아니라, 시민참여혁신단, 대전사회혁신플랫폼, 대학생 서포터즈(KOGAS-Tech2U) 등에서 외부 심사위원을 초빙하여 심사의 신뢰성과 공공성을 더욱 높였다는 데서 의의가 크다.

고영태 사장은 개회사를 통해 “급변하는 대내외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석유에너지를 대체할 차세대 에너지원인 LNG시대를 맞이하여 기존의 방식을 되돌아보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직원 여러분들의 수고와 손끝에 묻어 있는 기술경험을 원동력 삼아 세계일류 에너지 기술기업으로 도약하자”며 당부했다.

첨부파일
이전글 '수도권 수소추출시설 공모사업자' 선정
다음글 2020년 시무식 개최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