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기술공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간과 기술, 그 중심에 글로벌 에너지 기술 기업
한국가스기술공사

Home  알림마당  KOGAS-Tech 뉴스  보도기사
알림마당

보도기사

보도기사
한국가스안전공사와 감사업무 선진화를 위한 협약체결
성명 박정일 등록일 2017-11-29 조회수 260

한국가스안전공사와 감사업무 선진화를 위한 협약체결

한국가스기술공사와 한국가스안전공사는 11월 29일(목)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한국가스기술공사 대회실에서 ‘감사업무 선진화 및 기관 청렴도 향상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박상배 한국가스기술공사 상임감사와 김동만 한국가스안전공사 상임감사는  “앞으로 국민의 눈높이에 부합하는 감사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감사실도 날로 새로워져야 하므로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감사업무 선진화를 위해 상호지원과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은 주기적으로 만나 감사제도, 기법 및 우수성과를 공유하고, 청렴의식 제고 및 청렴문화 정착을 위해 전략적으로 협력해 나갈 것이며, 특히 △감사업무 선진화 및 역량강화를 위한 상호 지원 · 협력 △청렴의식, 청렴문화개선을 위한 우수사례 벤치마킹 및 우수성과 공유 △양 기관에서 실시하는 감사교육과 관련된 정보의 교환 및 지원 △전문분야 감사인력 파견 등 전문 인력을 지원하기로 했다.

공사 박상배 상임감사는 인사말을 통해 “가스안전공사는 우리 공사와 업무 관련성이 매우 높은 기관으로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이 우호적이고 협력적 관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여 청렴한 공기업으로 발돋움 해 나아가자”는 바람을 전했다.

첨부파일
이전글 전민119안전센터와 소방합동훈련 실시
다음글 2017년 설계분야 중소기업 동반성장 기술교류회 개최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