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간과 기술, 그 중심에 글로벌 에너지 기술 기업
한국가스기술공사

Home  알림마당  KOGAS-Tech 뉴스  보도기사

보도기사

보도기사
이석순 사장 중소기업 동반성장 협력업체 (주) 사파이어 방문
성명 박정일 등록일 2017-09-15 조회수 2677

설계분야 중소기업 ㈜사파이어와 지원방안 논의

한국가스기술공사 이석순 사장이 중소기업과의 소통과 동반성장을 위해 협력기업을 방문했다.
이석순 사장은 9월 15일(금)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단지 소재 소방시설 분야 중소협력기업인 ㈜사파이어 임직원과 만남의 자리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이석순 사장은 “공사가 국내 최초로 LNG 저장탱크 설계기술을 국산화하여 국내외 LNG 저장탱크 총 70여기를 성공적으로 설계 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협력기업과의 유기적인 협력체계였다.”며, “협력기업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탄탄한 경쟁력을 갖추는 것이 공사가 ‘세계일류 에너지기술기업’으로 도약 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동반성장의 필요성을 역설했다.

또한, 협력기업 경영진 면담을 통해 협력기업이 실질적으로 필요한 애로 및 건의사항들을 경청하며, “설계분야 협력기업들의 규모가 영세하여 연구개발 투자여력이 부족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협력기업이 신기술·신공법 개발을 통해 미래 성장동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상생협력을 위한 지원을 약속했다.

㈜사파이어는 소방시설 설계 감리, 화재/피난모델링 및 방재성능 평가를 담당하고 있는 소방분야 중소협력기업으로 가스기술공사와 보령LNG터미널, 싱가폴 SLNG 3차 확장 탱크, KNPC Al-Zour 프로젝트 등을 협력중이다.

첨부파일
이전글 성과공유문화 확산을 위한 성과공유담당자워크숍 개최
다음글 이석순 사장「추석연휴대비 현장 안전점검 및 태풍대비 국민행동요령 홍보」실시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