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기술공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간과 기술, 그 중심에 글로벌 에너지 기술 기업
한국가스기술공사

Home  알림마당  KOGAS-Tech 뉴스  보도기사
알림마당

보도기사

보도기사
이테크건설과 신규LNG 사업 협력 위한 업무협약 체결
성명 박정일 등록일 2017-08-18 조회수 1114

이테크건설과 신규LNG 사업 협력 위한 업무협약 체결

한국가스기술공사 이석순 사장은 8월 18일(금) 이테크건설을 방문하여 신규 LNG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 협정서를 체결하고, 관련 사업에 대한 정보교류 및 향후 사업 수주에 긴밀한 업무 협력을 추진키로 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신규 LNG 사업의 설계, 구매, 건설, 운영을 포함한 LNG프로젝트의 개발과 이와 유사한 사업에 공동으로 참여하기로 하였으며, 프로젝트 개발 및 사업 참여 기회 발굴을 위해 필요하다고 판단되어지는 정보와 기술적인 자료를 교환하기로 합의했다.

공사 이석순 사장은 “우리 공사가 보유한 LNG 저장탱크 설계, 시운전 및 유지보수 기술력을 바탕으로 신규 LNG 프로젝트에 각사만의 경쟁력 있는 장점을 추가한 협업과 기타 LPG, 에틸렌 등과 같은 저온탱크 프로젝트 및 노후화된 LNG 저장탱크 개방보수 등 신규 사업 수주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테크건설은 화학플랜트, 산업플랜트, 토목 분야 등에 고도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보유한 건설회사로, 특히 사우디아라비아의 주베일에 건설한 질소 & 산소 공급라인 및 부대시설의 실적 등과 기 설치된 화학플랜트의 Revamping & Expansion 분야에서는 독보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 이러한 기술력을 토대로 이번 MOU 체결을 통하여 LNG 산업분야로의 확장도 기대하고 있다.

첨부파일
이전글 공사 대표 홈페이지 '웹 접근성 품질마크' 획득
다음글 경남에너지(주)와 ‘가스배관 병행 및 횡단구간 공동 안전관리’ 협약 체결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