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기술공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간과 기술, 그 중심에 글로벌 에너지 기술 기업
한국가스기술공사

Home  알림마당  KOGAS-Tech 뉴스  보도기사
알림마당

보도기사

보도기사
동반성장을 위한 품질경쟁력 향상과정 교육 실시
성명 박정일 등록일 2016-06-10 조회수 4637

품질경쟁력향상과정

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 이석순)는 6월 9일(목)과 10일(금) 이틀간의 일정으로 협력업체와의 동반성장을 위한 품질경쟁력 향상과정 교육을 실시했다.

총 13개 협력업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열리는 이번 교육은 한국표준협회 고관주 전문위원이 품질 마인드 고취를 위한 경영시뮬레이션, 품질개선을 위한 문제해결 기법 실습 등 품질혁신 교육을 진행함과 동시에 협력기업 건의사항을 반영한 인문학 특강을 구성하여 교육 만족도를 높였다.

품질경쟁력 향상 교육은 공사의 동반성장 의지를 대?내외에 알리고 협력 지원을 강화하여 협력기업의 지속적인 성장과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는 차원에서 마련한 것으로, 교육비용 일체를 공사측에서 부담하고 있다.

이욱열 경영지원본부장은 첫 날 교육 후 진행된 간담회에서 “이번 교육은 협력기업과의 상생협력 및 지원을 통해 지속적인 동반성장을 추구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공사는 협력기업의 애로사항을 적극 반영하여 협력촉진에 선도적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가스기술공사는 지난 2012년부터 매년 협력기업 임직원들의 업무역량 강화를 위해 지원 교육을 펼치며 협력기업과의 동반성장과 상생협력을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참가업체 : 동명테크윈, 신흥전기, 성아전력, 아전이엔씨, 동양전력, 대종엔지니어링, 청우인텍, 대산종합가스, 남양계전, 우림이앤씨, 동화산업, 삼구아이앤씨, 리오트

첨부파일
이전글 성학구 안전품질실장, ‘제23회 대한민국 가스안전대상’서 국무총리 표창 수상
다음글 이석순 사장, (주)에어레인 방문해 동반성장협력 강화 의지 전해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