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하반기 신입 직원 채용 관련 FAQ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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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 인사팀 | 등록일 | 2017-09-29 | 조회수 | 6207 |
1. 전형결과 합격여부는 어떻게 통보되나요? ⇒ 전형결과 발표는 모든 지원자에게 문자 또는 이메일 등으로 통보되며, 합격여부는 본인이 직접 채용 홈페이지에 확인하시면 됩니다.
⇒ <지원서 수정> ⇒ <지원서 삭제> * 양식 게시판 제목 : 지원서 삭제 요청
⇒ 지원분야 변경을 위해서는 지원서 삭제를 하고 다시 작성해야 하며 방법은 위의 2번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사무 : 6급을)분야 직무전공 필기시험은 법학, 행정학, 경영학, 경제학, 회계학 5개 과목의 개론 수준으로 통합하여 출제됩니다. 5. 7급 고졸분야 응시자격은 어떻게 되나요? ⇒ 7급 고졸분야는 최종 학력 ‘고졸자’만이 응시할 수 있습니다. ‘고졸자’는 최종학력이 고등학교 졸업 또는 이에 준하는 학력 소지자를 의미합니다. 6. 7급 고졸분야의 경우 면접일에 제출해야 하는 ‘한국장학재단이 발급하는 대학학자금?장학금 신청 사실이 없음을 증명하는 서류’는 어떻게 발급받나요? ⇒ 7급 서류 및 필기전형에 합격한 직원은 면접당일 최종 학력이 고졸임을 증명하는 서류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7. 불합격자의 채용서류 반환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최종 합격자 발표 후 30일 이내 불합격자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반환청구를 받은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해당 채용서류를 반환하여 드립니다. 반환청구방법은 ‘채용서류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공사에 이메일로 신청하시면 접수 후 신청서류를 반환하여 드립니다. 8. 입사 후 근무지 배치는 어떻게 되나요? ⇒ 우리공사는 본사(대전시 소재)와 전국에 지역별로 13개 지사가 있으며, 입사 후 합격자의 희망근무지를 조사하며, 공사 내부적인 사정과 합격자의 희망근무지를 고려하여 최대한 본인의 희망근무지가 반영될 수 있도록 배치할 계획입니다. 9. 입사지원 및 시스템 관련 문의 ⇒ 입사지원 및 시스템 관련 문의사항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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