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기술공사 동우회


회장 인사말

가스기술동우회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가스기술동우회” 회원 여러분들의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우정의 공간입니다.

안녕하십니까?

만물이 소생하는 계절을 맞이하여 오늘 가스기술 동우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게 되었으며, 바쁘신 와중에도 불구하고 참석해주신 동우회 임원 및 회원여러분과 함께 2017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뜻 깊게 생각 합니다.

또한 비록 우리가 몸담고 있었던 모회사를 떠나 있지만 아직도 현업에서 활발한 사회활동에 여념이 없는 동우회원 여러분 바쁘신 와중에도 이렇게 성원하여 주심에 감사 드립니다.

지난해를 돌이켜보건데 우리 동우회가 태동한지도 어연 5년이란 세월이 지나서 이제는 어였한 모임의 형태를 갖춰 나가는 것 같습니다.

지난해에는 회원간 친목 및 여가 활동도모 를 우선으로 소모임 활동인 산악회 및 당구회를 격월로 번갈아 실시 하였으며.

금년에도 더 많은 회원들이 참여 할수있는 소모임 활동을 실시 활성화 함으로서 동우회 자립근간이 될수 있는 수익사업도 추진할수 있는 원동력이 되어 주변 여건 및 경제적인 여건이 마련 되었을떼 매진 할수 있는 역량을 키워 나가고자 합니다.

여기에는 많은 회원들의 관심과 단합된 힘의 결집이 근간이 될것입니다.

아무쪼록 금년에도 우리 회원님들 건강하시고 격월실시 하는 소모임 활동에서 자주 만나 그옛날 한국가스기술공사에서 열정을 다한 추억을 되새기며 즐거운 모임의장 인 동우회가 될수 있도록 한 마음 한뜻으로 매진 합시다.



2018년 3월 15일

가스기술동우회 회장 박 부 완